<2022 졸업논문발표회 관련사항 안내>
1. 발표 일시 : 06월 21일(월) ~ 06월 25일(금)
발표 장소 :강당 3층(S동)
졸업논문전시회 준비 : 06월 21일(월)
* 코로나 예방을 위해 4개조씩 정해진 시간대에 나와서 포스터 및 작품을 설치
(조별 설치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진행되며 구체적인 시간대는 각 조에게 개별적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졸업논문전시회 평가 : 6월 22일(화) ~ 6월 24일(목)
* 이 기간에는 상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치한 포스터와 작품을 토대로 해당 교수님께서 평가하실 예정입니다.
졸업논문전시회 정리 : 6월 25일(금)
*작품설치와 동일하게 4개조씩 정해진 시간대에 나와서 철수(모든 포스터와 작품 철수)
2. 포스터 제작 및 포스터 ppt 파일 제출
: 포스터는 "첨부파일"에 있는 양식을 참고하여 제작하셔야 합니다.
포스터는 A1 사이즈이며, 자체 제작하여 폼보드에 부착한 뒤 6월 21일(월)에 각 조별 비치된 이젤에 준비해주셔야합니다.
(폼보드 및 출력은 조별로 개별 진행하셔야합니다, 학과에서 출력 및 폼보드 지원해주지 않습니다. )
→포스터 설치 방법은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ppt파일 제출은 6월 17일(목)까지 bakhi0515@hongik.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실 때 팀 명단(학번, 이름)과 졸업논문프로젝트 주제도 함께 작성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참고양식을 보시면 오른쪽 상단부분에 일련번호와 지도교수가 적혀있습니다.
일련번호는 각 종합설계 지도 교수님께서 파트를 구분해주시면 알려드릴테니 일련번호 적는 칸은 일단 비워두시고 포스터 만드시면 됩니다.
3. 최종발표동영상 제출 - 코로나로 인해서 포스터 발표시 상주할 수 없기 때문에 작년과 마찬가지로 동영상으로 대체해서 발표진행합니다. 발표동영상 제한시간은 5분입니다.
- 동영상 파일명 : 작품제목(담당 교수님 성함)
- 동영상 내용 : 제작한 ppt발표, 작품 구동 영상 및 설명
- 동영상 제출 방법 : 각 종설 지도 교수님께 제출, 6월 21일(월) 오전 10시까지
*소모품 환급 관련 문의는 기자재실(02-320-1126)로 문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