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URL :

3D프린터 사용 예약 안내

관리자 │ 2023-11-30

3D프린터 사용 예약 안내.png | (양식)3D프린터 사용신청서.hwp

HIT

21451


 


K115-3호에 비치된 3D프린터의 사용 예약은 이메일을 통하여 취합 받고 있습니다. 

첨부된 양식으로 사용신청서(첨부파일) 작성 후 STL파일과 함께 이메일(dmdtjddmdtjd@hongik.ac.kr)로 신청하시면, 자료 검토 후 담당자가 출력을 돕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무단 개인 사용을 금하고 있으며, 원활한 3D프린터 사용을 위해 신청자의 연속적인 사용 횟수를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Q. 만약 출력하고자 하는 파일이 4개일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1회 신청 가능 출력물 개수가 2개이므로 이메일 2번에 나누어 신청 바랍니다.


Q. 동일 출력물의 경우 몇 개까지 출력 가능한가요?

     > 동일 출력물은 최대 4개까지 출력 가능합니다. 4개 이상 출력을 원할 경우 기자재실로 유선 문의 바랍니다.


Q. 동일 출력물을 2개 출력 하고 싶은데 신청서는 1부만 작성해도 되나요? 

     > 출력물 1개당 신청서 1부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동일 출력물의 경우도 신청서는 각각 작성하여 첨부 바랍니다.



관련문의 : 기계과 기자재실 dmdtjddmdtjd@hongik.ac.kr / 02)320-1126








이전글 2024년 2월 졸업대상자 관련 안내
다음글 회의실 사용 예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