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접종 학생에 대한 출석인정 승인 안내

관리자 │ 2021-09-08

코로나19 백신.jpg | (붙임)출석인정승인서[코로나19 백신공결] 양식.hwp

HIT

631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백신접종 학생에 대한 출석인정 승인관련 안내드립니다. 



1. 관련근거

가. 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9288호(2021.8.10.)“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 송부” 

나. 학사내규 제75조 다. 학사 76호(2021.6.2.) “학생 비대면 출석인정승인 절차 안내” 


2. 2021학년도 2학기에 진행될 청장년층 코로나19 백신접종 대비 백신공결제 운영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바, 다음에 해당하는 결석은 교무처장의 사전 승인을 받은 사항(학사내규 제75조제5 호)으로 간주하여 출석으로 인정(공결 처리)하고자 하오니 학생 출결 관련 업무 처리에 참고하 시기 바랍니다.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을 적용하며 사이버강좌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가. 시행학기 : 2021학년도 2학기 


나. 출석인정기간 및 제출서류 


1) 출석인정기간 : 접종 당일(1일). 단, 발열 등의 이상증상 지속 시 접종일 이후에도 출석으로 인정할 수 있음. 

※ 학생은 접종 전에 반드시 수업담당 교원에게 백신접종 계획을 알리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 「출석인정승인서」(붙임3), 증빙서류(예방접종내역확인서) 


※ 발열 등의 이상증상으로 접종 후 2일 이상 수업참여가 어려운 경우, 진단서 등을 추가 증빙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코로나19백신공결에 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02-320-1038로 문의바랍니다.




이전글 온라인강의 기간 중 교재 구매에 관한 협조 - 구내서점
다음글 [현대자동차] 2021 현대자동차 연구개발본부 하반기 대규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