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URL :

KGIT 2015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정시모집]

kgit │ 2015-04-08

HIT

163021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Korean German Institute of Technology 이하 KGIT) 에서 석사학위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KGIT의 특성화 연구 프로그램인 X-Program 2.0을 통하여 전액 등록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GIT는 마포구 상암동 DMC와 강서구 등촌동 두 군데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대학원 기반 미디어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뉴미디어분야의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경영, 공학, 디자인 예술 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과 다양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뉴미디어융합대학원입니다.

특히 뉴미디어경영학과는 첨단 뉴미디어 및 뉴미디어기술을 기반으로 차별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자, 뉴미디어 분야 전문 인력을 대상으로 융합적 사고 및 지식, 심화워크숍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방송영상미디어, 스마트 미디어, 감성미디어 분야를 중심으로 경영 전문지식과 핵심 기술, 창의적 아이디어가 결합된 디자인씽킹 융합 교과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 가치창출 능력을 키우고자 합니다. 전문적인 분석과 창의적인 기획 능력을 고루 갖춘, 차세대 뉴미디어 분야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일반 경영학과에서는 볼 수 없는 교육과정과 교육내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것이 KGIT 뉴미디어경영학과의 차별성입니다.

2009년에 개교한 신생 대학으로서 젊은 교수진들의 교육 및 연구에 대한 열정,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융합교과목의 운영, 학생 개인별 프로젝트 수행 지도 등 열정과 패기 넘치는 연구 및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수대학원으로서 대부분의 강의가 저녁 및 주말 시간에 마련되어 있어서 직장을 다니면서 학업을 진행할 수 있고, 학생회 자치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학설명회 & KGIT Open Forum : Dreaming Hybridity

일시 및 장소:
2015년 1월 12일(월) 6:30~9:00
KGIT 상암캠퍼스 706호, 서울미디어랩
문의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입학홍보담당
전화 : 02-6393-3114
이메일 : admission@kgit.ac.kr
홈페이지 : http://www.kgit.ac.kr
트위터 : http://twitter.com/KGIT_DMC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KGIT2009




이전글 [삼성미래디스플레이] 2014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아이디어 공...
다음글 석사과정 윤성준 학생 (지도교수: 박성진) 국제자동차공학회...